ZIPDECO

Home>포트폴리오>이미지 검색

포트폴리오

힐링과 설레임이 가득한 웰니스라이프스타일 타운하우스 규격화된 주택 생활의 답답함을 해소해주는 정원과 테라스 등의 넉넉한 생활 공간, 자연 속 청정한 환경과 훌륭한 경치 등은 타운하우스가 아니라면 누리기 어려운 ‘삶의 질’이죠. 게다가 밀집형 주거 시설에서 발생할 수 있는 층간소음 등의 이슈로부터 자유로우며 주차 공간이 넉넉하다는 점 역시도 도시 생활에 지친 이들에겐 반가운 점이 아닐 수 없습니다.
다용도실과 층고확장의 찐 개방감, 미니멀화이트홈 공간을 더 넓게 보이게, 공간을 최대한 더 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탈바꿈한 45평대 아파트 리모델링 프로젝트입니다. 발코니 철거 후 높이 솟은 세모난 박공지붕 형태의 높은 층고로 재구성함으로써 개방감을 극대화하였고, 다용도실과 베란다 공간을 모두 터서 거실과 주방을 더 넓게 사용한 것이 돋보이는 포인트입니다. 또한 무몰딩, 히든도어 등의 미니멀한 요소를 적극 활용해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화이트무드 컨셉 인테리어입니다.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의 앙상블, 52평 주상복합 아파트 내 집을 내 취향을 온전히 채울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공간이 주는 효능감이자 기쁨이라고 말하는 이의 집을 찾았습니다. 가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작가구와 해외 거주했을 때부터 차곡차곡 모아 온 빈티지 가구, 심미적 취향이 적극 반영된 디자이너 가구까지 볼거리가 매우 쏠쏠한 공간이니, 집안 곳곳 주인의 취향을 음미하며 읽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실링팬과 우드로 모던하게 연출한 33평아파트 공간의 분위기를 결정하는데 중요한 것은 아무래도 사용하는 소재와 색감일 것 입니다. 오늘 소개할 공간은 나무의 색과 비슷한 다크브라운 톤으로 따뜻함과 안정감을 더해주고 벽과 천장은 화이트 톤으로 연출하여 조화롭게 연출했습니다. 천장등 대신 매립등과 실링팬을 연출해 유럽식 인테리어를 연출한 33평 모던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미니멀에 빈티지까지 더한 34평 신혼집인테리어 신혼집인테리어를 할 때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이 화이트인테리어인데요. 같은 화이트인테리어라도 어떻게 꾸미고 어떤 마감재를 사용하고 조명을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를 전혀 다르게 연출할 수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집은 심플한 화이트톤 공간에 다양한 컬러와 소재의 가구를 배치하고 은은한 조명이 더해져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한 신혼집인테리어입니다.
세련미를 담은 47평 모던클래식 아파트인테리어 40평대임에도 불구하고 어둡고 복잡한 마감으로 공간이 좁아보였던 기존의 공간은 모던클래식 스타일로 멋지게 바뀌었습니다. 약간의 구조변경으로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과 주방, 넉넉한 수납을 위한 붙박이장 등을 제작하여 사용자의 편리함을 도모한 47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갤러리 연상케하는 오래된 평창동주택인테리어 기품이 있는 마감과 공간 구성으로 갤러리 같이 연출한 평창동 주택을 소개합니다.
똑똑한 구조변경, 따라하고 싶은 55평 구축아파트 리모델링 일부 벽체를 철거하고 신설하면서 주방발코니 확장 등을 통해 약간의 구조변경으로 구축아파트를 최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리모델링한 55평 구축 아파트 사례입니다. 천고가 낮고 공간효율이 떨어지는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한 흔적들이 곳곳에 보입니다. 그 밖에도 원목마루, 도장가구, 매립수전이나 매립선반, 일체형비데, 유럽형콘센트스위치, 프리미엄가전 등 곳곳에 디자인의도에 어울리는 마감재와 오브제들을 사용 공간의 품격을 더했습니다.
27평 구축아파트 임대용 인테리어의 정석, 관리도 편하고 세련미는 덤 구축 아파트는 면적 뿐만 아니라 건축 기준이나 공법이 최근 지어진 아파트와 큰 차이가 있다 보니 단열성능은 물론 설비, 마감재, 전기용량, 콘센트 개수와 스위치 위치까지 개선해야 할 점이 한 두 가지가 아닙니다. 또한 기술의 발전에 따라 가전의 사이즈나 필요한 가전의 수량 역시 달라지다 보니 이에 맞춰 인테리어 계획을 해야 합니다.
27평 구축아파트 임대용 인테리어의 정석, 관리도 편하고 세련미는 덤 구축 아파트는 면적 뿐만 아니라 건축 기준이나 공법이 최근 지어진 아파트와 큰 차이가 있다 보니 단열성능은 물론 설비, 마감재, 전기용량, 콘센트 개수와 스위치 위치까지 개선해야 할 점이 한 두 가지가 아닙니다. 또한 기술의 발전에 따라 가전의 사이즈나 필요한 가전의 수량 역시 달라지다 보니 이에 맞춰 인테리어 계획을 해야 합니다.
개방감, 기능성, 올드머니 콘셉트! 3박자를 고루 갖춘 50평대 아파트 가격대비 성능의 효율을 의미하는 ‘가성비’보다 시간대비 성능의 효율 뜻하는 ‘시성비’가 중요해져 소비자들의 시간을 효율적으로 아껴줄 수 있는 서비스가 사랑받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고민을 덜 수 있는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 사례와 오래도록 사용해도 질리지 않고 기능적으로도 매우 효과적인 자재 정보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니, 디자인 선택에 시간을 아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순 관람을 넘어 직접 경험하고 즐기는 복합문화공간 전시부스디자인 코엑스에서 진행한 한국건축산업대전(KAFF)에 참가한 신명마루의 진행된 전시회 부스디자인과 시공에 관련 콘텐츠 입니다. 일반적인 부스디자인에서 보여주는 단순한 설치물로서의 디자인 아니라, 마케팅을 위한 스토리텔링을 기획하여 영상, 이미지 등을 적극 활용해 고객에게 기업의 브랜드를 최접점에서 보여주고, 제품의 특장점 또한 쉽고 흥미로운 방법으로 직접 경험할 수 있게 설계 디자인 했습니다.

펼쳐보기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