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DECO

Home>포트폴리오>이미지 검색

포트폴리오

마이너스몰딩으로 디테일 살린 33평아파트 마이너스몰딩이 주는 고급스러움을 담은 33평 아파트인테리어 인테리어나 리모델링을 할 때 어떤 분위기, 느낌이 났으면 좋겠다는 분들이 대부분이죠. 하지만 인테리어의 끝은 마감의 디테일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공간을 마감디테일을 살려 공간의 격을 살리고 고급스러움을 담은 용인의 한 아파트입니다. 부분적인 리폼과 트렌디한 분위기로 인스타그래머블한 공간을 완성한 33평 아파트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합리적인인테리어로 깔끔하게 변한 34평아파트 이곳은 준공된지 약 14년된 아파트로 전체적으로 낡은 마감재와 우드톤이 지배하는 공간이었습니다. 오래된 아파트였기 때문에 전반적인 공사가 필요했는데요. 고객께서 한정된 예산안에서 원하는 스타일을 구현하고 특히 기존에 살던 집과 비슷한 톤앤매너를 맞추면서도 경제적으로 하길 희망했습니다.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모노톤을 사용해 질리지 않는 모던 스타일을 컨셉으로 실측부터 공사일정 모두 집데코에서 진행해 완성했습니다.
톡톡튀는 컬러와 마감재 매치 굿! 47평집 톡톡튀는 컬러감과 마감재 매치가 돋보이는 47평 아파트 다양한 마감재를 믹스매치하여 다른 집과 차별화되면서도 의뢰인의 취향을 담아 개성있는 공간이 된 이번 집은 화이트톤 벽지와 짙은 마루를 기본으로 하였고 현관과 거실, 욕실 등에는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의 타일을 사용해 공간마다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흥미를 돋게 합니다. 특히 현관과 거실에는 과감한 색감을 이용해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일상을 소중히, 네가족의 40평 코지하우스 소소한 일상을 소중히, 부부와 두 아이가 사는 40평 아파트인테리어 아직 어린 두 자녀가 함께 사는 공간으로, 주로 거실에서 온 가족이 생활하는 시간이 많다 보니 거실이 보다 아늑한 공간이었으면 했습니다.
포르나세티로 꾸민 아르데코 스타일의모던하우스 고급스러운 호텔의 스위트룸을 연상케 하는 화이트톤의 모던한 컨셉에 집안 곳곳에 포르나세티의 오브제를 연출해 마치 하나의 예술공간을 완성한 59평 아파트를 소개합니다.
품격있는 화이트인테리어로 멋진 우리집 완성 같은 화이트 인테리어라도 미세한 톤차이와 가구배치에 따라 그 느낌은 천차만별입니다. 고급스러운 마감재를 사용하지 않아도 가성비 있게 공간의 분위기를 낸 집이 있습니다. 문과 가구 등은 짙은 컬러로 눌러주어 전체적인 밸런스를 잘 맞추었습니다. 은은한 간접조명이 더해져 아늑한 분위기로 연출한 35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일상의 편안함을 담은 33평 아파트인테리어 화이트컬러와 우드 소재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인테리어는 유행에 상관 없이 꾸준하게 사랑받는 인테리어입니다. 새하얀 화이트 컬러에 우드톤으로 매치하면 어떤 가구를 배치해도 무리없이 잘 어우러지고 내추럴한 느낌을 줍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사례는 클라이언트께서 기존에 한번 인테리어를 진행했던 공간을 새로 매입해 자신만의 취향을 담은 공간을 만들어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 했습니다.
만족도 업!고객 평 좋은 35평 아파트인테리어 아무리 화려하고 예쁜 집이어도 내가 원하는 사항이 전혀 반영 되지 않았다면 소용이 없죠? 오늘은 고객님의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만족도가 높았던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깨끗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원하셨던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꾸민 인테리어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을 사용하고 연한 그레이 컬러로 차분함을 연출해주었습니다. 깨끗하고 깔끔한 이미지로 완성하여 고객의 취향을 저격한 35평 아파트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높은 천장이 있는 자연주의 제과점 인테리어 쉐리디엠은 애지중지라는 의미의 Cheri와 순간이라는 Diem의 합성어로 '이곳에 오는 고객분들의 잠깐의 시간도 소중하게 보내기를 바란다'는 의미로 만든 단어입니다. 쉐리디엠의 특성상 차분한 분위기와 편안한 분위기를 내고자 했습니다. 청담지역에 있기 때문에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한 디저트가 돋보일 수 있는 공간을 원했고, 자연에 가까운 색감을 사용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일반 카페에 비해 트인 청장과 높은 층고가 특징입니다.
속이 보이는 침실의 화이트우드 감성하우스 우드&화이트 콘셉트와 디테일한 마감이 돋보이는 공간이었으면 좋겠어요 화이트와 우드를 콘셉트로 하여 심플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담은 이 집은 가구와 플랜테리어로 보다 풍성하고 아늑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특히 침실의 경우 독특한 디자인을 원했던 의뢰인의 요청을 받아들여 출입문부터 내부 구성까지 의뢰인의 취향을 담았습니다. 공간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바닥은 친환경 하이브리드 마루를 사용해 유지보수가 편리하고 내구성과 심미성까지 겸비했습니다.
화이트&우드 조합의간결함이 멋스러운 아파트 따듯함이 느껴지는 우리 가족의 공간을 원해요 우리는 자연과 떨어질 수 없는 관계입니다. 때문에 내가 생활하고 우리 가족이 생활하는 공간에도 자연을 끌어들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집은 화이트톤 베이스에 우드를 충분히 사용하여 따뜻함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우드 이외에 마감재를 최소화하여 간결하면서도 세련미가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특히 마루는 방수가 되는 친환경 마루로 시공하여 가족의 건강까지 생각한 공간입니다.
복층과 테라스로 꿈의 집 완성한 48평 집 복층과 테라스로 꿈의 집 완성! 일상의 소중함이 간절한 요즘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많아지고 있습니다. 집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해 다목적 공간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집은 복층 구조의 아파트로 복층과 테라스까지 갖춘 집입니다. 깨끗한 화이트톤 공간에 짙은 마루로 무게감을 주었고 각 공간마다 쓰임이 분명해 구경하는 맛이 있는 48평 아파트를 소개합니다.

펼쳐보기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