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DECO

Home>포트폴리오>이미지 검색

포트폴리오

마이너스몰딩으로 디테일 살린 33평아파트 마이너스몰딩이 주는 고급스러움을 담은 33평 아파트인테리어 인테리어나 리모델링을 할 때 어떤 분위기, 느낌이 났으면 좋겠다는 분들이 대부분이죠. 하지만 인테리어의 끝은 마감의 디테일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공간을 마감디테일을 살려 공간의 격을 살리고 고급스러움을 담은 용인의 한 아파트입니다. 부분적인 리폼과 트렌디한 분위기로 인스타그래머블한 공간을 완성한 33평 아파트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부분수리로 새집된 27살 오래된아파트리모델링 약 27년 전 준공된 오래된 아파트는 단지 전체가 리모델링 계획이 있어 마루는 그대로 두고 일부 목창호 교체와 리폼을 위주로 리모델링을 진행하였습니다. 오래된 강남아파트다 보니 벽지를 철거하니 천장이 주저앉아서 당초계획보다 천장보수 범위가 커졌지만 무리없이 진행되었습니다.
발코니에 싱그러운 플랜테리어를 연출한아파트 발코니는 주로 거실을 넓게 쓰기 위해 확장을 하는 추세였지만, 발코니를 예쁘게 홈스타일링하여 마치 카페에 온 듯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화이트 우드톤의 모던한 인테리어에 홈스타일링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표현한 57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미니멀에 빈티지까지 더한 34평 신혼집인테리어 신혼집인테리어를 할 때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이 화이트인테리어인데요. 같은 화이트인테리어라도 어떻게 꾸미고 어떤 마감재를 사용하고 조명을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를 전혀 다르게 연출할 수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집은 심플한 화이트톤 공간에 다양한 컬러와 소재의 가구를 배치하고 은은한 조명이 더해져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한 신혼집인테리어입니다.
일상의 편안함을 담은 33평 아파트인테리어 화이트컬러와 우드 소재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인테리어는 유행에 상관 없이 꾸준하게 사랑받는 인테리어입니다. 새하얀 화이트 컬러에 우드톤으로 매치하면 어떤 가구를 배치해도 무리없이 잘 어우러지고 내추럴한 느낌을 줍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사례는 클라이언트께서 기존에 한번 인테리어를 진행했던 공간을 새로 매입해 자신만의 취향을 담은 공간을 만들어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 했습니다.
속이 보이는 침실의 화이트우드 감성하우스 우드&화이트 콘셉트와 디테일한 마감이 돋보이는 공간이었으면 좋겠어요 화이트와 우드를 콘셉트로 하여 심플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담은 이 집은 가구와 플랜테리어로 보다 풍성하고 아늑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특히 침실의 경우 독특한 디자인을 원했던 의뢰인의 요청을 받아들여 출입문부터 내부 구성까지 의뢰인의 취향을 담았습니다. 공간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바닥은 친환경 하이브리드 마루를 사용해 유지보수가 편리하고 내구성과 심미성까지 겸비했습니다.
다양한 조명연출이 재미있는 33평 아파트 세가족이 함께 사는 33평 심플하우스 우리나라의 경우 다른 나라보다 조명을 밝게 하고 생활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집은 눈부신 형광등 대신 매입등과 라인 조명, 간접조명 등을 공간에 적절히 녹여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특히 방의 경우는 조명 색상과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조명을 설치하여 원하는 조도와 색깔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9mm문선으로 디테일까지 살린 세 가족의 보금자리를 소개합니다.
화이트&우드 조합의간결함이 멋스러운 아파트 따듯함이 느껴지는 우리 가족의 공간을 원해요 우리는 자연과 떨어질 수 없는 관계입니다. 때문에 내가 생활하고 우리 가족이 생활하는 공간에도 자연을 끌어들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집은 화이트톤 베이스에 우드를 충분히 사용하여 따뜻함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우드 이외에 마감재를 최소화하여 간결하면서도 세련미가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특히 마루는 방수가 되는 친환경 마루로 시공하여 가족의 건강까지 생각한 공간입니다.
복층과 테라스로 꿈의 집 완성한 48평 집 복층과 테라스로 꿈의 집 완성! 일상의 소중함이 간절한 요즘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많아지고 있습니다. 집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해 다목적 공간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집은 복층 구조의 아파트로 복층과 테라스까지 갖춘 집입니다. 깨끗한 화이트톤 공간에 짙은 마루로 무게감을 주었고 각 공간마다 쓰임이 분명해 구경하는 맛이 있는 48평 아파트를 소개합니다.
냥집사의 24평 모던스타일 신혼집인테리어 미니멀한 스타일의 냥이와 냥집사가 함께사는 24평 신혼집인테리어 취향을 가득 담은 냥집사의 공간으로 완성한 인천의 24평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 소형 평수이기 때문에 전체적인 공간의 분위기는 밝은 톤으로 잡았고 곳곳에 포인트를 주어 지루함을 덜어냈습니다.
도시의 감성을 담은 43평 거주중 인테리어 도시의 감성을 담아 화이트인테리어의 정석을 보여주는 4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개구쟁이 두 아들이 함께 사는 송도의 43평 아파트인 이 집은 거주 중에 보관이사를 한 후 공사를 한 사례입니다. 집안 전체의 톤앤매너는 화이트로 맞춘 후 가구와 소품 등으로 공간에 생기와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거실엔 쿠션과 화분으로, 주방은 가족들의 추억을 더해 풍성한 공간을 연출했고 휴식을 취하는 방은 가장 필요한 것을 제외하고 심플함으로 무장하였습니다.
체리색 벗고 코지한 감성을 담은 35평 아파트 체리색 벗고 코지한 감성을 담아 우리가족 보금자리로 탈바꿈한 35평 아파트인테리어 인테리어도 유행이 있죠. 특히 언택트 시대가 지속되면서 주거공간에 변화를 주는 분들이 많은데요. 입주한지 10여년이 된 반포의 한 아파트는 한 때 유행했던 체리색이 지배하는 인테리어로 공간의 변화가 시급했습니다. 의뢰인은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화이트톤 인테리어를 원했고 심플하지만 따뜻한 공간을 원했습니다.

펼쳐보기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