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DECO

Home>포트폴리오>이미지 검색

포트폴리오

공간 리사이클링,오래된주택이 트렌디한 쇼룸으로

공간 리사이클링,오래된주택이 트렌디한 쇼룸으로

서울 강남구 신사동

  • 면적: 전용 130㎡
  • 시공비: ~ 만원
  • 스타일:모던,빈티지
  • 시공기간:2019-01-22 (50일)
설명
프랑스의 한 성당을 모티브로 한 이 공간은 전체적으로 뉴트럴 컬러와 빈티지한 파벽이 잘 어우러져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주로 방문하는 타겟층이 전문직이라는 것을 고려해 오는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개의 쇼룸과 카페테리아, 오피스로 공간으로 나누어 고객을 응대할 수 있도록 했고 곳곳에 오브제를 제작해 갤러리의 느낌을 담아 고객들이 공간과 서비스에 대한 만족감을 최대치로 올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업체정보

업체명: 마이네임이즈존

무료견적 신청

공사내역
프라이빗한 느낌을 주면서도 답답하지 않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외관 마감이 멋스러운 외간입니다. 아래에는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공사내역
전체적으로 빈티지한 마감과 화이트 톤으로 통일된 다양한 마감재들이 함께 어우러져 정돈된 느낌을 주는 동시에 지루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입구는 폴딩도어로 마감해 개폐를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공사내역
순백의 화이트 톤 공간에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진 첫 번째 쇼룸입니다. 박공형태의 높은 천장은 건물의 골조가 그대로 드러나는 형태로 마감해 빈티지한 느낌을 한껏 살렸습니다.
공사내역
공사내역
공사내역
조명은 주로 할로겐과 벽부등을 사용해 제품을 강조하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했고 동시에 은은하게 퍼지는 느낌이 사람들로 하여금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공사내역
단순히 쇼핑을 넘어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곳곳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는 오브제를 제작하여 전시했습니다.
공사내역
공간을 이용하는 주 타켓층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차원에서 이러한 공간은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주는 요소입니다.
공사내역
파벽과 파이프 등으로 인더스트리얼 느낌을 곳곳에서 풍기는 첫 번째 쇼룸을 지나 반층 계단을 올라가면 식음 공간인 카페테리아가 나옵니다.
공사내역
보다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테리아는 음료와 간단한 디저트를 먹고 마실 수 있는 티테이블이 배치되어있고 스트라이프 형태의 천장과 철근 구조 마감으로 트렌디한 공간을 연출했는데요. 자칫 거칠어 보일 수 있는 느낌을 화이트 톤과 은은한 조명으로 중화시켜주는 듯합니다.
공사내역
공사내역
공사내역
넓은 공간에 단차를 주어 공간을 똑똑하게 구분해주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카페테리아입니다.
공사내역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는 세로로 긴 창을 내어 답답함을 줄였습니다.

공사내역
1층 쇼룸과 비슷한 분위기이면서도 좀 더 아늑하고 프라이빗한 느낌을 주는데요. 보다 제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공간과 조명이 서포트를 해주는 듯합니다.

공사내역
공사내역
외부에서도 살짝 보였던 2층 테라스입니다. 날이 좋을 때는 밖에 나와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멋진 공간입니다.
공사내역
이전 다음

프랑스의 한 성당을 모티브로 한 이 공간은 전체적으로 뉴트럴 컬러와 빈티지한 파벽이 잘 어우러져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주로 방문하는 타겟층이 전문직이라는 것을 고려해 오는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개의 쇼룸과 카페테리아, 오피스로 공간으로 나누어 고객을 응대할 수 있도록 했고 곳곳에 오브제를 제작해 갤러리의 느낌을 담아 고객들이 공간과 서비스에 대한 만족감을 최대치로 올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프라이빗한 느낌을 주면서도 답답하지 않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외관 마감이 멋스러운 외간입니다. 아래에는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빈티지한 마감과 화이트 톤으로 통일된 다양한 마감재들이 함께 어우러져 정돈된 느낌을 주는 동시에 지루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입구는 폴딩도어로 마감해 개폐를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순백의 화이트 톤 공간에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진 첫 번째 쇼룸입니다. 박공형태의 높은 천장은 건물의 골조가 그대로 드러나는 형태로 마감해 빈티지한 느낌을 한껏 살렸습니다.

조명은 주로 할로겐과 벽부등을 사용해 제품을 강조하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했고 동시에 은은하게 퍼지는 느낌이 사람들로 하여금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단순히 쇼핑을 넘어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곳곳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는 오브제를 제작하여 전시했습니다.

공간을 이용하는 주 타켓층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차원에서 이러한 공간은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주는 요소입니다.

파벽과 파이프 등으로 인더스트리얼 느낌을 곳곳에서 풍기는 첫 번째 쇼룸을 지나 반층 계단을 올라가면 식음 공간인 카페테리아가 나옵니다.

보다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테리아는 음료와 간단한 디저트를 먹고 마실 수 있는 티테이블이 배치되어있고 스트라이프 형태의 천장과 철근 구조 마감으로 트렌디한 공간을 연출했는데요. 자칫 거칠어 보일 수 있는 느낌을 화이트 톤과 은은한 조명으로 중화시켜주는 듯합니다.

넓은 공간에 단차를 주어 공간을 똑똑하게 구분해주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카페테리아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는 세로로 긴 창을 내어 답답함을 줄였습니다.

1층 쇼룸과 비슷한 분위기이면서도 좀 더 아늑하고 프라이빗한 느낌을 주는데요. 보다 제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공간과 조명이 서포트를 해주는 듯합니다.

외부에서도 살짝 보였던 2층 테라스입니다. 날이 좋을 때는 밖에 나와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멋진 공간입니다.